메뉴

로그인 검색

[글로벌-Biz 24] 시큐레터, 남아공 '아프리코'와 IT보안제품 공급 파트너십 계약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8-24 09:30

이미지 확대보기
사이버 보안 악성코드 진단 전문 기업 시큐레터가 최근 남아프리카공화국 IT 보안기업 아프리코(Afriko)와 제품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프리코는 남아공에 본사를 두고 있는 IT 중견 기업으로, 아프리카에 있는 국가의 정부 기관, 금융, 의료, 기업 등의 고객을 대상으로 IT 솔루션 컨설팅과 보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스마트시티 플랫폼, 데이터 통합 등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관련 대형 보안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프리코는 시큐레터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 ‘MARS SLE’를 아프리카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시큐레터는 남아공과 동남아뿐만 아니라 중동과 미국 진출에 나서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을 통한 미국 내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과의 제휴로 글로벌 시장 진출과 제품에 대한 글로벌화 전략을 추진 중이다.

아울러 시큐레터는 한국전력기술, 우정사업정보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사이버 보안이 핵심 경쟁력인 주요 국가기관은 물론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예탁결제원, 한국교직원공제회, BNK부산은행, 서울반도체 등 다양한 고객에게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